라바 케이스 아이폰5S에 씌워보니

라바 케이스 아이폰5S에 씌워보니


라바(Larva)를 모르는 사람들도 꽤나 있을 듯 합니다. 아이를 가지지 않으셨거나 애니메이션에 관심을 두지 않는 사람들이라면 말이지요. 하지만 라바의 매력에 한번 빠지면 저 요물딱진 두 녀석에 대한 충성도가 급격하게 상승하는 경험을 하게 될텐데 말이지요. 저도 조카 때문에 가끔 아무 생각없이 보다가 풉~ 한번 터지고 났더니 계속해서 빠져들게 되더군요. 그리고 이제는 아이폰5S케이스로 라바 케이스를 손에 들고 있습니다. 나이에 맞지않게 방정맞지 않느냐구요? 요모조모 라바 케이스를 살펴보다보면 매력에 슬쩍 빠지실겁니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라바의 디테일이 잘 살아있는 라바 케이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아이폰5S 골드와 라바케이스를 함께 두고 시작합니다. 패키지부터 쓸고퀄로 라바스러운게 왠지 풉풉거리게 되는군요. 거기다 화이트 베이스를 선택해서 캐릭터들이 더 방정스러워 보이는군요. 라바 케이스요? 방정스러운 맛에 끼는겁니다! 그런 겁니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꼼꼼하게 라바 아이폰 케이스의 패키지를 살펴봅니다. S2B에서 만들었으니 대략 틀은 상상이 되고 정식 라이센스로 제작되었음을 명시하고 있군요. 그런데 오렌지 패키지부터 구석구석에 있는 라바들이 눈길을 끕니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패키지에서 꺼내도 적당히 정성스런 포장에 라바의 색들이 확 살아올라오는군요. 아이폰 케이스 리뷰하면서 이렇게 피식거리면서 즐거웠던 적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라바 효과일까요?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라바 케이스의 라바스러움을 그대로 보여주는 전체샷입니다. 역시나 라바를 모르면 이해하지 못할 묘한 매력을 풍기고 있습니다. 왠지 켈켈켈~ 웃음소리와 히익~ 헋~ 같은 소리가 들려옵니다. 분명히 환청일텐데 들려옵니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의 완성도는 만족스럽습니다. 케이스 마감도 끝부분으로 몰아놔서 뒷면에서는 라바 프린팅을 헤치지 않고 있습니다. 레드의 눈빛이 살아나는군요;;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아이폰5S도 그렇지만 폰의 케이스를 볼 때 아무래도 신경이 쓰이는 부분은 카메라부와 기능부들의 마감들인데요. S2B의 아이폰5S 라바 케이스는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뒤에서 착용샷을 보셔도 이해가 잘 될 듯 합니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보이지 않는 케이스의 뒷면(?)에서 각을 조금씩 달리하며 라바 케이스를 살펴봅니다. 전체적인 프린팅의 범위를 볼 수 있고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깔끔하게 마감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외형의 마지막으로 아랫면과 윗면을 살펴봤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KEEP CALM AND CARRY ON 케이스에서 보여주던 살짝 여유있게 덮어주는 스타일입니다. 전원버튼의 감각에 아주 조금 영향을 미치기는 하지만 감싸주는 느낌과 보호에서는 안정감을 줍니다.



 꽉 잡아주는 FIT에 알록달록 라바스타일!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이제 본격적으로 아이폰5S에 라바 케이스를 씌워봤습니다. 씌우면서 조금 빡빡하다 싶을 정도의 착용감을 보여주지만 끼워놓고나면 사이드 프레임의 알록달록함이 눈에 들어옵니다. 라바라바라바!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진동과 볼륨조작부도 핏이 좋습니다. 거기다 안쪽으로 라운딩 마감되었고 프린트도 틈없이 깔끔하게 처리되어 만족감을 높여주는군요. 전체적인 뒷모습을 보러가는 동안에도 이렇게 설레입니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라바 케이스의 외형을 보며 설명드렸던 안정감있게 잡아주는 윗면과 아랫면입니다. 전체를 뚫어놓은 케이스들도 있지만 이렇게 안정감을 우선하는 경우도 있으니 개인의 취향에 맞겨야 할 듯 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조금 어색했지만 지금은 안정감을 더 선호하게 되더군요.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각과 착용감 그리고 전체적인 프린팅을 아래에서 살펴봤습니다. 아이폰5S의 골드와 화이트 베이스에 레드와 옐로우는 참으로 방정맞은 조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이게 라바맛인데!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구석구석 아이폰5S 라바 케이스를 살펴보지만 마감이나 완성도에서 합격점이고(라바라서 추가점 많음!) 전체적인 개성도 확실히 라바스럽게 마무리 되어서 개인적인 만족감도 상당히 높습니다.



 조카의 사랑을 탐하는 자, 구하라! 라바 케이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사실 제가 아이폰5S 라바 케이스를 구한 이유는 불손합니다. 다음에 조카를 만날 때 조금이라도 더 호감형으로 비춰지길 바랬기 때문이죠. 하지만 조신하게 평소에 활용하는 KEEP CALM AND CARRY ON 케이스와 함께 기분전환용으로도 상당히 유용할 듯 합니다. 라바는 나이를 떠나 사랑할 수 있는 존재니깐요~! 간만에 방정맞게 정리한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후기였습니다.


[관련글]
 - 아이폰5S 케이스 추천, 카드수납형 케이스 iSlide
 - 아이폰5S 액정보호필름 추천 - NANO 강화유리 후기
 - 아이폰5S 케이스 추천 'KEEP CALM AND CARRY ON' 깔끔한 기능성이 돋보인다
 - 헬로키티 USB 케이블 추천, 마이크로 5핀 후기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