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5 정품케이스(S뷰 커버) 온라인 몰에 등장

갤럭시S5 정품케이스(S뷰 커버) 온라인 몰에 등장


갤럭시S5 정품케이스가 갤럭시S5 출시 전에 온라인 몰에 먼저 등장했습니다. 이미 MWC 행사장에서 콜라보레이션된 갤럭시S5 정품케이스는 살짝 스치기는 했고, 행사장에는 이미 노출되었을 제품들이지만 가격과 색상 등에 정보가 벌써 공개된다는 것은 이미 갤럭시S5 정품케이스 유통은 물론 준비가 되고 있다는 반증이 될 수 있을테니 말이죠. 이번에 등장한 갤럭시S5 정품케이스는 콜라보레이션 버전 이 외에는 기존의 갤럭시 노트3의 악세사리를 많이 닮아있다는게 특징인 듯 합니다.

갤럭시S5 정품케이스(S뷰 커버) 가격 디자인


Images of official Galaxy S5 accessories surface online - SAM Mobile

invalid-fileundefined갤럭시S5 정품케이스는 몇가지 옵션으로 가격이 달라지는데 가장 먼저 무선 충전이 가능한 S뷰 커버는 67유로로 등장했다고 한다. 아무래도 갤럭시 노트3에 더욱 어울리는 디자인이라 그런지 조약돌 스타일의 갤럭시S5에게는 조금 어색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군요. 충전이 되는 67유로 모델은 블랙과 화이트만 제공된다고 합니다.


갤럭시S5 정품케이스(S뷰 커버) 가격 디자인

다음이 충전이 되지 않는 갤럭시S5 정품케이스(S뷰 커버)인데 더욱 다양한 색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격은 55유로라고 하는군요. 색에 따라 느낌이 조금씩 달라지기는 하겠지만, 이번 S뷰 커버는 확실히 노트3에 더욱 어울린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갤럭시S5 정품케이스(S뷰 커버) 가격 디자인

마지막으로 플립 월렛 커버도 갤럭시S5 정품케이스(S뷰 커버)로 등장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이 녀석이 마음에 드는군요. 취향에 따라 브라운 녀석 정도라면 무난하고 편하게 활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간만에 카드도 꽂아다니면서 말이죠. 월렛 커버들은 무선 충전을 지원하지 않으면 37유로에 판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시도 되기 전에 커뮤니티 등에서는 디자인 때문에 호불호가 강하게 나타나는 분위기인데, 저는 왜 이번 녀석이 가장 마음에 드는 지 잘 모르겠습니다. 갤럭시S5 정품케이스는 차치하고 방진방수 믿고 조금 거칠게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도 있구요. 일단은 4월 출시까지 조금 더 기다려봐야겠네요.


[관련글]
 -  갤럭시S5 프라임 가능성과 예상 스펙은?
 - 갤럭시S5 스펙 비교, 갤럭시S5 vs 엑스페리아Z2, 지프로2, HTC One
 - 갤럭시S5 스펙 비교표, 아이폰5 vs 넥서스5 vs 루미아 아이콘
 - 갤럭시S5 새로운 기능, 스펙, 출시일 요약 정리
 - 갤럭시S5 유출 이미지, 지문인식 방수기능 확인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