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룸메이트 송가연 데뷔전, 로드FC 17 아프리카TV 생중계 보기


최근 룸메이트에서 볼륨있는 말벅지 미녀파이터로 이미지를 만들어가는 송가연이 8월 17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국내 메이저 이종격투리그인 로드FC 17 (ROAD FC 017)에서 데뷔전을 가질 예정이라 합니다. 개그맨 윤형빈처럼 대박 터트리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로드FC 송가연 경기에 대해 단순히 로드FC 17과 송가연의 데뷔전 소식만 전달하기는 아쉬워서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 되는 정보와 송가연 데뷔전 이벤트도 알려드리려 합니다.


룸메이트 송가연 데뷔전, 로드FC 017 아프리카TV 생중계 보기




8월 17일 데뷔전은 기본! 계측과 인터뷰도 놓치지 말자!

로드FC, 송가연, 데뷔전, 17, 인터뷰


영화 주먹이 운다에 이어 룸메이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는 송가연 선수의 데뷔전인만큼 백스테이지는 물론 다양한 이야기에 관심을 가지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김파캐의 정대장 녀석에게 종종 백스테이지나 선수들과의 사담에 대해서 전해 듣는걸 좋아하는데 녀석이 지금 미국에 있는 관계로 이번 경기에 대한 소식은 듣지 못했습니다. 다만, 8월 16일 오후 1시부터 있을 계측과 선수 인터뷰도 아프리카TV를 통해 볼 수 있다니 상당히 기대가 되는군요. 계측에서 선수들의 몸상태를 보면 다음날 경기까지 조절해서 나올 컨디션을 어느 정도 예상할 수도 있으니 말이죠.




당찬 멘트로 승리를 자신하는 로드FC 송가연 선수의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인입니다. 다부진 근육과 밸런스로 단순히 방송에 출연하는 미녀파이터라는 이미지가 아니라 이종격투기 선수로써의 당당한 모습도 보기 좋습니다.





이미 로드FC 송가연 선수가 경기에 임하는 마음이나 준비하는 과정에 대한 인터뷰도 아프리카TV에서 꼼꼼하게 준비를 해두고 있습니다. 일본의 에미 야마모토를 상대로 어떤 경기를 보여줄 지 상당히 궁금해지기 시작하는군요. 아프리카TV에서는 다시보기와 하이라이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니 만약 본방을 놓치신 분들은 챙겨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로드FC, 송가연, 데뷔전, 17, 인터뷰




로드FC 송가연 선수 데뷔전 응원과 이벤트 참여!

로드FC, 송가연, 데뷔전, 17, 이벤트

로드FC, 송가연, 데뷔전, 17, 이벤트


로드FC 이벤트 페이지(http://roadfcevent.afreeca.com/)에서는 송가연 선수의 경기와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우선은 아프리카TV 페이스북에서 친구를 소환하고 그 친구가 로드FC 페이스북을 좋아요하면 추첨을 통해 1인 2매 로드FC 17의 티켓을 받게 됩니다. 어렵지 않게 SNS를 통해 응모할 수 있고 현장에서 티켓을 수령할 수 있기 때문에 관심있는 분들은 놓치기 아쉬운 이벤트입니다.



로드FC, 송가연, 데뷔전, 17, 이벤트


다음은 현장에서 경기를 관람하지 않더라도 아프리카TV를 통해 본방을 사수하면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로드FC 생방송 아이디인 roadfc02를 아프리카에서 즐겨찾기 해두고 본방송을 시청하면 자동 응모됩니다. 이종격투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당연히 즐겨찾기 해두겠지만, 이벤트를 통해 놓쳤던 것을 채우고 선물도 챙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TV를 즐겨보지 않아서인지 이런 이미지보다 친구를 통해 전해듣거나 챙기게 되는 선수들의 경기가 더욱 익숙해서인지 송가연 선수는 개인적으로 방송에서의 이미지보다는 선수로써 당당함이 더 좋은게 사실입니다. 저도 토요일과 일요일 오랜만에 펼쳐지는 국내 이종격투기 로드FC를 챙겨보며 송가연 선수에게 파이팅을 보내야겠습니다.



[관련글]

- 격투기를 글로 배웠어요? 아니 앤더슨 실바에게 배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