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목장 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명작 시리즈가 한글화로 등장

  -유저의 선택에 따라 변하는 스토리와 멀티 엔딩 시스템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일본 마벨러스 엔터테인먼트의 PSP® (PlayStation®Portable)용 목장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목장이야기 ~슈가 마을과 모두의 소원~」을 한글화하여 오는 2010년 2월 11일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목장이야기」는 1996년 슈퍼패미컴용으로 처음 발매된 이후, 현재까지 다양한 플랫폼에 걸쳐 20여종 이상의 시리즈가 발매된 목장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의 대표작으로, 일본은 물론 북미와 유럽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마벨러스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타이틀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목장이야기 ~슈가 마을과 모두의 소원~」은 2001년 일본에서 PlayStation®2로 발매되었던 「목장이야기 3 ~하트에 불을 붙여줘~」를 PSP®로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전체적인 그래픽 향상은 물론 새로운 캐릭터와 이벤트, 시스템 등이 대폭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아름다운 자연을 간직하고 있는 슈가 마을이 현대식 놀이시설인 레저랜드 건설계획으로 인해 철거될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이 레저랜드의 건설을 막고 마을을 지키는 것이 게임의 목적이다. 레저랜드의 건설을 막기 위해서는 건설중지에 필요한 자금을 모으거나, 희귀한 천연기념물을 찾아서 마을을 보호지정구역으로 만드는 등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 어떤 방법으로 마을을 구하는지에 따라 결말이 달라지는 멀티 엔딩 시스템이 채용되어, 한 번 엔딩을 봤더라도 여러 번 다시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한편, 제품의 발매사인 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목장이야기」의 자랑인 예쁜 일러스트에 「용사 30」의 익살스러운 이미지를 더해 한정 제작한 “목장이야기 2010년 캘린더 Featuring 용사 30”을 예약 특전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목장이야기 ~슈가 마을과 모두의 소원~」은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게임 전문 쇼핑몰을 통해 근일 중으로 예약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CFK 홈페이지(http://www.cyberfront.co.kr)를 참고하면 된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에서 한글화해 발매되는 「목장이야기 ~슈가 마을과 모두의 소원~」은 2001년에 PS2로 발매되었던 「목장이야기3 ~하트에 불을 붙여줘~」를 PSP용으로 새롭게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전체적인 그래픽의 향상은 물론 새로운 캐릭터와 이벤트, 시스템 등이 대폭 추가되어 전작을 즐겼던 유저라도 새로운 게임처럼 느껴질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는지에 따라 엔딩이 달라지는 멀티 엔딩 시스템이기 때문에, 한 번 엔딩을 봤더라도 얼마든지 처음부터 다시 즐길 수 있다.

  -게임 소개-

  ■ 풍요로운 슈가 마을에서 시작하는 목장 생활!

  슈가 마을에서는 자동으로 시간이 흐르며, 30일마다 봄, 여름, 가을, 겨울로 계절이 변한다. 각 계절의 특성에 따라 그래픽은 물론 목장일도 변하며, 다양한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기본적인 목장일은 물론, 마을 안의 가게에서 물건을 사고 팔거나 아르바이트도 할 수 있다.

  ■ 밭에서 다양한 작물을 길러보자!

  목장에서는 작물을 길러서 직접 요리를 하거나, 마을사람들에게 팔 수 있다. 작물을 기르려면 밭을 갈고, 씨를 뿌리고, 물을 주는 등 세심한 작업이 필요하다. 또한 작물에는 감자, 당근, 양파, 옥수수 등 다양한 것들이 있으며, 특수한 조건에서만 자라는 작물도 존재한다.

  ■ 목장 생활의 기본, 동물 사육을 해보자.

  작물을 기르는 것 외에도, 소, 닭, 개, 말 등의 동물을 사육할 수 있다. 동물에게는 매일 먹이를 주는 것은 물론, 스킨십도 자주 해주어야 한다. 소나 닭은 우유와 달걀을 제공하며, 말은 애정도가 올라가면 타고 다닐 수 있게 된다.

  ■ 결혼상대도, 엔딩도 당신의 선택

  마음에 드는 여자의 호감도를 높이면, 청혼을 해서 결혼할 수 있다. 슈가 마을에는 자신만의 개성을 지닌 여자들이 여러 명 있으니, 마음에 드는 여자를 골라 결혼에 성공해야 한다. 또한, 어떤 방법으로 마을을 구하느냐에 따라 엔딩도 달라진다. 어떤 식으로 레저랜드 건설을 막을지는 유저의 선택에 달렸다.

  ■ 그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

  목장 생활 이외에도, 낚시, 오카리나 연주, 요리하기, 경마 레이스 게임, 로봇 격퇴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집이나 목장을 증축하거나 확장할 수도 있어, 단순히 목장일 이외에도 슈가 마을에는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