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KT 기가 플러스 TV 프로모션으로 기가 인터넷, 올레tv, 무료TV까지 알차게

KT 기가 플러스 TV 프로모션으로 기가 인터넷, 올레tv, 무료TV까지 알차게

이사철과 신학기 시즌에 발맞춰 KT에서 꽤 재미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가 인터넷과 올레tv를 동시에 신청하고 좀 더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프로모션은 그래서 일단 꼼꼼히 챙겨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기가(GiGA) 플러스 tv 프로모션은 내용이 조금 헷갈릴 수 있어 조금 더 상세히 내용을 설명드리려 합니다.



다양한 요금제와 놓치면 안 될 반값찬스

GiGA 플러스 tv 프로모션 페이지(바로가기)에 가보면 인터넷+tv, 인터넷 신청으로 조금 복잡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기본 월 이용요금과 혜택들은 동일하지만 GiGA 플러스 tv의 요금제에 대한 설명이 조금 부족하기도 합니다. 반값초이스 혜택도 조금 헷갈리는데, GiGA 플러스 TV 프로모션이라고 빨간 태그가 붙은 항목만 주목하시면 됩니다.


이 때는 KT 스마트블로그(바로가기)의 내용을 참고하시고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기가 플러스 tv 요금제는 위와 같이 크게 세 가지 입니다. 44, 49.5, 53.9 요금제로 부가세 포함된 가격입니다.


그래도 혜택을 조금 더 살펴보면 44요금제의 경우 500MB 기가 인터넷에 올레 tv 15가 결합된 요금제입니다. 셋탑 박스 비용과 공유기는 개인이 감안하셔야 합니다. 대신 반값초이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UHD TV 구입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도 1G 기가인터넷에 UHD 채널 궁합이 좋고 올레 tv 15도 사용중이라 괜찮은 구성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49.5요금제는 1G 기가 인터넷과 올레 tv 15의 결합입니다. 기가 와이파이 웨이브2 공유기도 무료로 제공되며 삼성 55” 커브드 UHD TV와 사운드바를 동시에 갖출 수 있는 조건입니다.



조금 더 많은 채널을 원하시면 올레 tv 19 요금제를 선택하셔도 됩니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는 조금 헷갈리게 적어둔 부분이 있습니다. 기가 인터넷과 UHD tv의 궁합이 좋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권장하는 제품이지 반값초이스가 무조건 적용되는 모델이 아닙니다.


반값 초이스(바로가기)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삼성 55인치+사운드바 제품 이외에도 LED TV, PC/노트북, 발뮤다를 중심으로 하는 가전제품들도 반값으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LED TV의 경우 32인치 모델들도 무료로 제공이 되니 선택시 참고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번 GiGA 플러스 tv 프로모션은 기가 인터넷과 올레 tv의 결합으로 기본 혜택은 물론 반값초이스의 좋은 구성으로 인터넷과 TV에 필요한 구성을 손쉽고 다양한 혜택으로 꾸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사를 하거나 새로 인터넷을 기가로 바꿀 생각이 있으셨던 분들은 프로모션의 내용을 꼼꼼히 따져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기간은 2월 28일까지이니 조금 서두르시는게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GiGA 플러스 tv 프로모션은 에이서 LTE 노트북(참고링크)와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의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가 되니 혜택이 하나 더 있는 셈이 됩니다.


굳이 현재 사용하는 인터넷과 TV가 약정이 남았다면 아쉬운 프로모션이지만 교체 주기에 있는 분들은 관심을 가지고 살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관련글

- 2018년 KT 멤버십 혜택 추가, 글로벌 혜택과 실내 테마파크에 주목

- KT 배터리 절감 기술, 음성통화에서도 혜택 받자

- 디지털 노마드 필수품 LTE 노트북, Acer One 13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