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폰XS의 디자인을 그대로 즐기다

아이폰XS를 이용하면서 다양한 케이스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항상 돌아가는 케이스는 슬림 케이스 종류더군요. 아무래도 다른 케이스를 이용하다보면 아이폰XS 자체의 그립과 디자인을 즐기고 싶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럴 때마다 바꿔가며 사용중인데 오늘은 랩씨 0.4 슬림 케이스입니다.


핏 좋은 디자인을 살리는 장점, 튼튼함은 아쉬움

아이폰XS의 장점이라면 장점인 점이 아이폰X와 디자인이 동일하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이미 아이폰X용으로 등장한 악세사리를 무리없이 사용 가능하죠. 랩씨 0.4 슬림 케이스도 아이폰X 용으로 나왔지만 호환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상당히 단순합니다. 0.4mm의 두께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본래의 디자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아이폰XS 스페이스그레이 모델이기 때문에 블랙을 선택했습니다. 반투명 제품이라 아이폰XS의 색도 자연스럽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버튼 부위는 핏 좋게 뚫린 형태를 갖추고 있습니다. 써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버튼의 위치도 자연스럽게 가이드 되는 장점도 있습니다.


카메라 부분은 아주 살짝 아이폰X와 아이폰XS가 차이가 있어서 조금 걱정을 해보지만 다른 케이스들의 경험을 떠올려보면 그다지 문제가 되지 않을 듯 합니다.


하단의 스피커와 라이트닝 단자 처리도 깔끔하게 마감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XS 스페이스그레이 모델에 랩씨 0.4 슬림 케이스를 장착해봤습니다. 전체적인 핏이 딱 맞아 떨어지고 아이폰XS 자체의 그립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버튼 부위와 아래 단자 부분도 딱 맞아 떨어지는 핏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부위도 핏 좋게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카메라는 살짝 덮어주는 정도의 핏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바닥에 놓아도 스크레치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한동안 기본좋은 아이폰XS의 그립을 그대로 느끼며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슬림 케이스는 전면 디스플레이와 충격 보호에는 약한 제품입니다. 핏과 그립의 장점을 살리고 스크레치 정도를 막아주는 용도로 선택하면 좋을 듯 합니다.

다양한 슬림 제품들이 있지만 랩씨 제품은 반투명이라 은은하게 애플 로고도 살려주는 점이 마음에 들더군요. 저는 랩씨 제품은 디맥샵에서 구입하고 있습니다. 참고만 해두시면 좋을 듯 합니다.


관련글

애플 아이폰XS(맥스)용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 준비했었다?

아이폰 xs 강화유리 보호필름, 랩씨 다이아몬드 글래스 후기

아이폰XS 케이스 엘라고 이너코어, 원래 디자인을 느끼다

아이폰XS 보호필름, 랩씨 풀커버 강화유리 필름 다이아몬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