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글로2 한정판에 한정판 스킨 3종 이벤트까지

<편리함에 놀란 글로2(glo 2) 후기와 글로 8억 이벤트 참여방법>글에서 글로 2(glo 2)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마음에 든 제품이기 때문에 꾸준히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한정판 소식이 들려서 우연히 찾아봤는데 글로 레드(RED)의 레드 컬러가 너무 인상적이어서 마음을 뺐기고 말았습니다. 특히 한정판에 느낌을 더해줄 스킨 3종이 무료로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빠르게 구해봤습니다.


잘 빠진 레드 컬러, 한정판의 느낌을 더하다

글로2 패키지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레드탭으로 포인트를 확실히 주더군요. 뒷면의 구성품과 디스커버글로 스티커도 오랜만에 다시보니 반갑네요.


한정판 글로2의 구성품은 동일합니다. 글로2 본체, 설명서, 보증서, 충전용 어댑터, USB 케이블, 청소용 솔 등입니다.


글로 레드는 똑같은 디자인이지만 레드 컬러를 가진 것만으로 느낌이 사뭇 달라집니다. 투톤의 레드로 마감 되어서 더 고급스럽고 강렬한 느낌을 품고 있습니다.

역시나 남자의 색인 레드라 그런지 실물로 보면서 기분이 좋아지기도 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레드 컬러가 더 끌리는 것 같기도 하고 아이폰 프로덕트 레드와도 잘 어울릴 듯 했습니다.


글로 레드의 하단은 블랙으로 마감 됐습니다. 강렬한 레드를 차분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주기도 하고 뚜껑을 열어보면 블랙으로 깔맞춤 되어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윗면도 뚜껑이 투톤으로 처리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글로 레드를 직접 손에 쥐어보니 컬러와 함께 디자인이 더 살아나더군요. 한정판은 굳이 신경쓰지 않는 편인데 글로 레드는 선택을 잘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벤트로 받은 스킨 3종, 기분에 맞춰 골라 쓰자

글로 레드의 한정판 판매에 맞춰 12월 20일부터 소진 시까지 글로 레드 전용 스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고 소진 시까지이기 때문에 서두르는게 좋을 듯 합니다.

그렇게 배송 받은 글로 레드 스킨입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는 말이 눈에 확 들어오더군요. 홈페이지나 패키지의 레드보다 글로 레드 실물이 확실히 더 이쁘고 색이 잘 빠진 느낌입니다.


글로 레드의 스킨 3종을 확인해봤습니다.

다이아몬드 스킨, 카모플라쥬 스킨, 포인트 스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인트 스킨은 텍스트가 포인트가 되어 주는데 개인적인 취향이 아니라 나중에 보호용으로 활용할 생각이 들더군요.


다이아몬드 스킨과 카모플라쥬가 눈에 들어왔고 취향상 카모플라쥬 스킨을 우선 선택했습니다.

카모플라쥬 스킨을 글로 레드에 부착해 보기로 했습니다. 조금 어색하신 분들은 메인으로 사용할 스킨 이외에 다른 스킨으로 우선 연습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우선 레드 글로를 스킨에 맞대고 어떤 형태로 부착이 될 지 미리 살펴봤습니다. 스킨에 굴곡이 있는 부위가 있으니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글로 레드에 스킨을 싸보며 대략적인 위치와 느낌을 확인했습니다.


이제 부착을 진행할 예정이기 때문에 글로 레드의 지문과 먼지를 제게했습니다.


글로 레드에서 아래 본체가 가장 넓은 쪽에서 시작합니다. 중앙을 잘 맞춰야 다른 굴곡이 맞아지니 조금 주의를 기울여 주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부착을 해보니 스킨을 모두 떼어내고 작업하는 것보다 조금씩 밀어내며 맞춰가면서 부착하는게 좋았습니다. 시트지 작업과 비슷한 요령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듯 합니다.


이렇게 글로 레드에 카모플라쥬 스킨을 입혀봤습니다. 부착한 저만 보이는 미세한 기포가 한 두개 있지만 전체적으로 손쉽고 깔끔하게 부착이 가능했습니다. 겹치거나 딱 맞아지는 시작점도 문제없이 딱 맞아 떨어지더군요.


역시나 스킨을 입힌 버전도 손안에서 더 예쁜 모습을 보여주는군요.


글로 레드 자체만으로도 상당히 매력적인 컬러였는데 스킨을 입혀보니 또다른 느낌을 풍겨줍니다. 스킨은 원래 소모품이고 기분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기 때문에 일단 카모플라쥬로 기분을 내다가 조만간 다이아몬드 스킨도 바꿔서 사용해봐야겠습니다.


한정판 글로 레드 구입과 스킨 3종 이벤트는 글로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스킨은 소진 시까지이니 서두르는게 좋을 듯 합니다. 글로 구매를 기다렸던 분들이나 글로를 사용중인 분들은 관심을 가져바도 좋을 이벤트입니다.


관련글

편리함에 놀란 글로2(glo 2) 후기와 글로 8억 이벤트 참여방법

업체에서 제품을 지원 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