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광고는 어렵다? 새로운 연예인 스톡사진 사이트 스타픽쳐스


연예인 광고가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필드에서 광고를 진행해보면 복잡한 초상권과 많은 비용에 놀라게 되고 원하는 이미지를 쉽게 찾을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필요할 때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는 연예인 스톡사진의 개념이 부족하기도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용은 높아지고 중소기업이나 벤처, 스타트업에서는 연예인 광고가 실질적으로는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연예인 광고는 어렵다? 새로운 연예인 스톡사진 사이트 스타픽쳐스




스타픽쳐스, 새로운 개념의 연예인 스톡사진을 제안하다

연예인 광고, 이미지, 스톡이미지, 스타픽쳐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스타픽쳐스는 이러한 어려운 연예인 광고에 새로운 방법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연예인 사진들을 미리 스톡사진 형태로 준비를 해두고 필요에 의해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안하는 것이죠.



연예인 광고, 이미지, 스톡사진, 스타픽쳐스


최근 많이 활용하는 웹사이트나 모바일은 물론 오프라인의 배너등에서 익숙한 연예인의 이미지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연예인과 초상권 위탁 판매의 형태로 진행되는 서비스이고 사전 제작, 비독점 사용을 전제로 연에인 활용에 대한 가격을 합리화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광고, 사진, 이미지, 스톡사진, 가격


무엇보다 스타픽쳐스의 새로운 연예인 광고 제안은 사전 제작된 스톡이미지라는 점이 눈에 뜁니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보편적인 이미지들이 많기 때문인데요. 제가 살펴본 이미지들도 광고를 이해하는 사람의 앵글이 많고 특히 문구를 넣을 수 있는 공간도 충분히 준비해두고 있었습니다.



연예인 광고, 사진, 이미지, 스톡사진, 가격


이미지의 활용은 기존 스톡이미지 사이트와 유사하게 시안용 샘플을 내려받고 작업하시면 됩니다. 다만 다른 스톡이미지와는 다르게 승인요청이 필요하다는 점은 챙겨서 알아두셔야 할 듯 합니다. 물론 승인 올리고 전화하시는 분들 많아질 것이라 생각하는군요.




동영상으로 정리된 화면을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시죠?



연예인 광고, 사진, 이미지, 스톡사진, 가격


가격은 사용 목적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1용도에 1년 사용 기준이라 것을 감안해보고 친숙한 연예인의 이미지라는 것을 생각해보면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서비스

연예인 광고, 사진, 이미지, 스톡사진, 가격, 배너, 모바일, 광고


스타픽쳐스가 제안하는 연예인 스톡이미지 서비스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형태이기도 하지만 다양한 니즈와 타겟을 아우를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예인 광고, 사진, 이미지, 스톡사진, 가격, 배너, 모바일, 광고


현재는 최은주, 정종철, 유태웅, 위양호, 오지헌, 김기수 등 6명의 연예인으로 시작하고 있지만 앞으로의 발전이 더욱 기대되는 서비스라고 생각되는군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스타픽쳐스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본 글은 지인의 소개로 스타픽쳐스를 알게되어 댓가없이 자발적으로 쓴 글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