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로지텍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어피치 키보드 출시

로지텍은 이미 <로지텍 무선마우스의 변신은 무죄? 카카오프렌즈 만나면 무지!>에서 처럼 카카오프렌즈 마우스를 출시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어피치와 라이언을 담음 카카오프렌즈 키보드를 선보였습니다. 이게 뭐라고 그렇게 눈이 가는군요.


로지텍 MK240 나노 카카오 버전

로지텍이 이번에 선보인 카카오프렌즈 키보드는 콤팩트 사이즈 키보드로 캐릭터의 특징을 잘 담고 있습니다. 파스텔톤으로 어피치와 라이언의 모습과 키캡의 색까지 통일시켜 깜찍함을 더하고 있는 듯 합니다. 이미 출시된 카카오프렌즈 마우스와 세트를 꾸며도 좋을 듯 한 모습으로 등장했습니다.


사실 카카오프렌즈 키보드는 로지텍 MK240 나노(NANO) 제품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제품입니다. MK240 나노 자체가 기본 눈에 띄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캐릭터를 입히기 좋은 모델이었을 듯 합니다.


MK240 나노는 USB를 이용하는 나노 리시버를 사용하며 블루투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10M 거리를 지원하고 액체 유입 방지 기능은 지원하고 있습니다. 책상에서 간단한 음료를 쏟아도 버텨낸다는 의미입니다. 콤팩트 사이즈이기 때문에 타이핑이 많고 실질적인 사용에서는 효용이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프렌즈 키보드는 2만 4천 900원에 가격이 책정 되었고 마우스는 포함되지 않는 가격입니다. 로지텍 MK240 나노는 콤보 제품으로 마우스를 포함해서 2만원 선에 책정되어 있습니다. 가격에서는 조금 높아진 느낌이 있지만 어피치와 라이언으로 깔맞춤 할 수 있다면 약간의 가격은 감수할 수 있지 않을까요?


관련글

일상에서 편리한 로지텍 무선키보드, 무선마우스 콤보 3종 비교 1탄

일상에서 편리한 로지텍 무선키보드, 무선마우스 콤보 3종 비교 2탄

로지텍 무선마우스의 변신은 무죄? 카카오프렌즈 만나면 무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