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리 만나보는 아이폰 Xs? 유출된 이미지와 렌더링을 모아보니

애플은 이미 초대장을 보내 9월 12일 애플 캠퍼스의 스티브 잡스관에서 발표 행사를 가지고 새로운 아이폰과 새로운 제품들의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미 많은 루머를 통해 새로운 아이폰Xs에 대한 소식과 디자인들이 알려졌습니다. 이제 어느정도 정리된 분위기에서 새로운 아이폰Xs의 디자인들을 한 번 모아봤습니다. 아이폰X와 디자인에서는 큰 차이가 없기는 하지만 추측보다는 이미지로 미리 만나봐도 좋을 듯 합니다.


아이폰X와 외견의 변화는 X, 골드 색상 추가 변화?

애플의 행사 초대장이 배포된 뒤 9to5mac에서 새로운 아이폰의 이름이 아이폰Xs, 아이폰Xs 플러스로 확정 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배경이 블랙인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지구본인 지 기름낀 물방울인 지 모를 배경화면으로 사이즈가 다른 아이폰Xs와 플러스 모델을 보였습니다. 6.1인치 LCD모델은 다른 이름을 가질 듯 보이는군요.


9to5mac의 렌더링 이미지를 기반으로 애플의 새로운 유출마로 떠오르는 Ben Geskin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또다른 렌더링 이미지를 제작해서 공개했습니다. 이번 렌더링 이미지 유출에서 찾아볼 차이점은 디자인의 변화보다는 골드 컬러의 추가가 중점이 될 듯 합니다.


위의 렌더링에 더해 한국 디자이너 이금호님께서 컨셉 동영상을 제작하기도 했습니다. 다른 유출들보다 새로운 아이폰Xs의 좀 더 실감나게 느낄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리고 9to5mac에서는 새로운 애플워치의 디자인 렌더링도 공개를 했는데 베젤을 줄이고 화면 비율을 높였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일단 렌더링 상에서의 워치 페이스는 조금 복잡해 보이는데 사용자 개인의 호불호에 따라 평가는 달라질 듯 보이는군요.


이제 새로운 아이폰에 대한 조각들은 마무리가 되는 듯 보이는군요. 명칭부터 디자인, 적당한 스펙까지 등장했습니다. 이제 애플이 새로운 아이폰Xs 어떤 기능을 더해 사람들에게 어필할 지가 남은 듯 합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발표일을 기다리면 될 듯 합니다.


관련글

아이폰Xs 루머정리, A12 성능, 3D 터치, 발표일

아이폰 XS? 넘버에 S를 붙이는 규칙 따를까?

6.5인치 아이폰X 플러스, 6.1인치 LCD 아이폰 더미 등장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