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미니(GLO MINI) 사용 후기, 그리고 영상 공유 이벤트

글로 미니(GLO MINI) 사용 후기, 그리고 영상 공유 이벤트

전자담배를 즐기는 입장에서 새로운 제품의 등장은 반가운 일입니다. 특히 작은 사이즈에 연타도 가능한 글로의 장점을 좋아하는데, 이번에 장점을 더한 글로 미니가 출시되어 사용해봤습니다.

3월 31일까지 글로 미니를 획득할 수 있는 영상 공유 이벤트도 정리해보겠습니다. 글로 미니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더 귀여워지고 실용성을 더한 글로 미니

글로 미니의 패키지를 살펴봤습니다. 글로 특유의 깔끔한 디자인과 패키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글로 미니를 실물로 처음 만나니 상당히 앙증맞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존 글로2에 비해 사이즈와 무게가 20% 감소했다고 하더군요.


글로 미니의 구성품은 본체, 청소용 솔, 충전용 어댑터와 USB 케이블, 설명서, 보증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글로 미니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글로의 아이덴티티를 잘 이어가고 있습니다. 투톤으로 마무리한 디자인에 작동을 위한 버튼, 상황을 알려주는 LED 등 감각적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를 살짝 열어 사용하는 디자인과 아래의 청소를 위한 홀도 그대로 잘 유지되어 있습니다. 글로 미니에서 살짝 다른 느낌은 위에서 보면 좀 더 느껴집니다. 한쪽이 조금 부풀어 있던 느낌이 사라지고 균일한 느낌으로 바뀌었습니다. 개인의 취향이겠지만 저는 균일한 지금의 글로 미니가 좀 더 마음에 듭니다.


기존 글로에 비해 글로 미니는 사이즈와 무게가 20% 줄었기 때문에 손에서의 그립도 상당히 좋아졌습니다. 손안에 앙증맞게 잡히는 손맛도 좋으면서 가벼워진 느낌이 상당히 와닿았습니다.


손 안에서 만이 아니라 실제로 사이즈가 줄어들고 각 잡은 디자인은 깔끔한 느낌을 더해주는데요. 제가 사용하는 아이폰XS와 사이즈를 비교해보면 글로 미니가 얼마나 작고 앙증맞은지 짐작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깔끔하고 댄디한 아이템으로도 마음에 듭니다.


실제로 글로 미니를 이용해봤습니다. 기존 글로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 가벼워지고 손 안에서 그립이 좋아진 느낌입니다. 1회 충전으로 15회 이용이 가능하니 하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이용하는 사람은 중간에 빨라진 충전을 이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기존 대비 33% 충전이 빨라졌습니다.


이미 글로도 잘 이용하고 있지만 사이즈와 무게 등에서 글로 미니는 또다른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 출시해서 신제품이라는 이유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글로 미니가 좀 더 손에 잘 붙고 귀여워서 더 많이 이용할 듯 합니다.


동영상 공유하고 글로 미니 증정받자

글로 미니 출시에 맞춰 동영상 공유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아래의 글로 미니 동영상이나 영상 캡쳐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시면 됩니다. 아시죠? 해시태그를 통해 응모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죠. 이벤트 참여가 참 쉬운 편입니다.

3월 31일까지 공유하시면 되고 글로 미니를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위의 동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해주시면 됩니다.

필수 해시태그는 #glomoment #글로미니 #글로 #glo 입니다.


글로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는 해시태그 복사와 SNS 공유가 훨씬 수월하기 때문에 이벤트 페이지를 이용하시게 더 편리한 방법이 될 듯합니다.


지금까지 새로워진 글로 미니와 이벤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기존에 비해 사이즈와 무게에서 장점을 더한 제품이기 때문에 전자담배를 즐기는 분들은 관심을 가져도 좋을 듯합니다.



본 글은 리뷰를 위해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았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