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아이폰 XR에 새로운 색상 추가, 렌더링 이미지 정리

2019 아이폰 XR에 새로운 색상 추가, 렌더링 이미지 정리

아이폰 XI(11)의 루머에 더불어 아이폰 XR 2019의 루머들이 쌓여가고 있습니다. Macotakara에 따르면 아이폰XR 2019에 새로운 색상이 들어갈 것이라고 합니다. 루머지만 아이폰XR은 색으로 즐거움을 주는 모델이기도 하니 은근히 관심을 가져볼만 합니다.


아이폰XR은 6가지 색상으로

2019년에 등장할 아이폰XR은 6가지 색상으로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화이트 블랙, 옐로우, (프로덕트) 레드는 기존처럼 유지가 되고 그린, 라벤더가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린과 라벤더는 블루와 코랄 색상을 대신한다고 합니다. 호불호가 갈라질 수 있겠지만 새로움을 주는 부분은 분명할 듯 합니다.


듀얼카메라, 아이폰XI의 패밀리룩으로

지금까지 공개된 아이폰XR의 루머들도 한번 짚어보며 정리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우선 디자인에서는 지금까지 등장한 아이폰XI의 후면 카메라 디자인을 패밀리룩으로 잘 따르고 있습니다.


듀얼카메라를 택했지만 아이폰X(s)에서 쓰던 듀얼 디자인을 택하지 않고 아이폰XI에 들어갈 트리플 카메라의 디자인을 따르고 있습니다. 역시나 디자인에서는 호불호가 갈라질 듯 합니다.


스펙에서는 새롭게 등장할 A13을 채용하고 6.1인치에 LCD 디스플레이의 특징으로 지금 차지하고 있는 아이폰XR의 포지션을 유지할 듯 합니다.


패밀리룩의 카메라 디자인으로 새로움을 주기에는 조금 부족한 지 새로운 색으로 사람들의 감성을 건드려보는 전략일지도 모르겠

습니다.


오늘 준비한 아이폰XR 2019에 대한 루머 정리는 여기까지입니다.


관련글

아이폰 11 최신 렌더링 등장, 트리플 카메라의 디자인 유지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