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 PRO 헤드셋, 게이밍 헤드셋 추천 이유는? 실제 게임해 본 후기

로지텍 G PRO 헤드셋, 게이밍 헤드셋 추천 이유는? 실제 게임해 본 후기

<게이밍 헤드셋의 진정한 미니멀리즘? 로지텍G PRO 헤드셋을 파헤치다> 글에서 로지텍 G PRO 헤드셋의 디자인과 성능, 특징에 대해서 정리를 해봤습니다. 오늘은 로지텍 G PRO 헤드셋를 실제로 이용하면서 활용하기 좋은 커스터마이징 방법과 함께 게임과 음감용으로의 체험을 정리해볼까 합니다. 준비 되셨나요?


나만의 이퀄라이저? 혹은 누군가의 취향 묻은 이퀄라이저?

로지텍 G PRO 헤드셋은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기본기, 그러면서 게임을 위한 다양한 성능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물론 사용성에서도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면서도 챙기거나 신경을 써야할 것은 최소, 효과와 성능은 최대를 추구하는 느낌입니다.


로지텍 G HUB(바로가기)를 이용하면 로지텍 G PRO 헤드셋의 사용성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G PRO 헤드셋의 경우 기본 설정은 미니멀리즘을 향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이밍 프로필의 섹션에서 다른 사람들의 이퀄라이저를 구경하고 다운 받아 적용해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순히 기기의 세팅만을 변경하는 앱이 아니라 커뮤니티로 서로 공유하고 나누는 공간인 것이죠.


G HUB 내에서 다른 사람의 이퀄라이저를 다운 받아 가볍게 설정에서 적용해주면 됩니다. 나만의 이퀄라이저를 만들어도 좋을 것이고 누군가의 취향을 엿보며 새로운 이퀄라이저로 기분을 내봐도 좋을 듯 합니다.


심플? 아니 알아서 다 챙겨놨어! 그냥 즐기면 돼!

로지텍 G PRO 헤드셋의 장점은 있는 그대로 즐겨도 이름처럼 프로의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FPS인 오버워치를 즐길 때는 공간감으로 방향과 거리는 물론 또렷한 소리 덕분에 궁 타이밍 등 사플에서 빠지지 않는 즐거움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50mm PRO-G 오디오 드라이버, 이거 물건입니다.


최근에는 주로 힐러를 플레이 하는데 치유콜이 멀리 있을 때는 가끔 씹혀서 안 들릴 때가 있는데 로지텍 G PRO 헤드셋를 이용하는 동안에는 그런 경우가 적었습니다. 미세하게라도 들려서 채팅창의 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었으니 말이죠.


시즌18이 열려서 한참 또 재미있게 달리는 디아블로3에서도 로지텍 G PRO 헤드셋의 효과는 잘 살아나더군요. 고블린 소리가 들려도 가끔 어디쯤인지 헷갈리는 법인데 로지텍 G PRO 헤드셋를 이용하니 공간감 덕분에 더 쉽게 찾을 수 있게 되더군요.

그리고 최근에는 마이크를 이용해 유튜브 동영상을 가끔 제작하는데 로지텍 G PRO 헤드셋의 6mm PRO 붐 마이크를 이용해보니 잡음 없이 깔끔하게 녹음이 돼서 놀라기도 했습니다.


그 외에 마이크를 잠시 빼놓고 음감용으로 사용해봐도 로지텍 G PRO 헤드셋의 음질은 빠지지 않더군요. 게이밍 헤드셋으로 추천하는 모델이기도 하지만 생김새나 소리가 워낙 마음에 들어 음원들을 여러개 들어봐도 고음, 저음 등을 떠나 선명하면서 기분좋게 밸런스 잡힌 소리를 만들어주더군요. 평소 마이크를 빼고 음감용이나 일상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그런 소리였습니다.


로지텍 G PRO 헤드셋.

게이밍 헤드셋으로 추천하는건 당연하지만 헤드폰의 기본기에 충실합니다. 디자인과 기능 등에서 미니멀리즘을 제대로 갖추고 있기 때문에 손쉽고 편하게 이용하면서 강력한 성능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딱일 듯한 모델입니다.

단순히 게이밍만이 아니라 일반적인 헤드폰의 성능도 좋아서 음감용으로도 추천해보게 됩니다. 물론 성능 좋은 마이크를 필요에 따라 연결해서 헤드셋으로 이용해도 좋습니다.


심플하게 사용하기 편한 디바이스, 하지만 알아서 사용자를 배려한 디바이스, 제가 참 좋아하는 컨셉의 제품을 만난 기분입니다. 로지텍 G PRO 헤드셋, 기분좋게 추천해보는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관련글

게이밍 헤드셋의 진정한 미니멀리즘? 로지텍G PRO 헤드셋을 파헤치다

본 글은 리뷰를 위해 제품대여 및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 받았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