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프로 화이트, 피스타치오 출시 및 할인 이벤트 정리

꽤 흥미로운 제품이었지만 컬러에서 조금 아쉬움이 있어 구매를 잠시 미루었던 글로 프로(glo pro). 2020년을 맞아 화이트와 피스타치오 색상이 추가로 출시됐습니다. 2020 컬러 트렌드에 가까운 피스타치오 색상이 마음에 들었고 주문해 놓은 아이폰 케이스와도 잘 어울릴 것 같아서 망설임 없이 구해봤습니다.

 

어떤 특징과 함께 제가 혜택을 본 몇가지 이벤트 내용도 함께 정리해보겠습니다.

 

신년 운수는 덤, 할인된 가격에 글로 미니를! 거기다 화이트와 피스타치오 색상도!

글로 프로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 가보녀 화이트, 피스타치오 색상의 출시와 함께 이벤트가 진행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간은 1월 20일부터 2월 19일까지이니 놓치지 않고 챙겨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처음으로 2020년 신년을 맞아 운세 풀이를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

저도 심심풀이로 진행해봤는데 다른 기록이나 과정 필요없이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운세를 확인해볼 수 있었습니다. 물론 운세는 참고만 하면 좋겠죠? 다른 개인정보를 남기지 않으니 부담없이 살펴보면 좋을 듯 합니다.

 

이제 실질적인 글로 프로 이벤트 내용입니다.

3만원 할인 쿠폰과 glo LVIE 20,000 포인트를 증정합니다. 글로 라이브 포인트도 장바구니에서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절반 가격인 5만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 쿠폰과 포인트를 이용하면 절반 가격에 글로 프로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거기다 1만원 상당의 정품 케이스를 주는 행사도 진행 중입니다. 선착순 3,000명으로 공식 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사람을 대상으로 합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이요하면 할인은 물론 정품 케이스의 행운까지 노려볼 수 있는 것이죠. 선착순이고 물량 소진 시까지라고 하니 조금 서두르는게 좋을 듯 합니다.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보니 이번에 출시된 화이트, 피스타치오 만이 아니라 블래과 샴페인도 적용이 된다니 글로 프로를 구매하면 이벤트 기간을 통해 할인과 정품 케이스까지 노려보면 좋을 듯 합니다.

 

가까이 봐야 이쁘다. 실물로 보면 더 이쁘다.

글로 프로 피스타치오의 패키지입니다.

글로 시리즈에 프로라는 이름을 붙인 의미가 있듯 비슷한 패키지의 내용이지만 좀 더 고급스런 디자인과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글로 미니2를 닮았지만 라인의 처리나 버튼과 LED 표현 등이 고급스럽게 바뀌었습니다.

글로 프로는 10초만에 예열을 마칠 수 있는 부스트(BOOST) 모드를 갖추고 있어서 기존 글로 미니2 대비 더 빠르고 강렬하게 사용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라는 단어를 잘 표현하는 느낌이기도 합니다.

완충시 20회를 사용할 수 있고 연타도 가능한 장점은 그대로 이어가는 모습도 참 좋더군요.

 

다양한 디테일도 눈을 끄는데, 특히 USB-C 타입을 이용하는 충전 포트는 개인적인 만족도를 크게 높여주더군요. 청결과 안정감을 높은 슬라이딩 뚜껑은 물론, 청소의 용이를 가져온 하단의 클립까지 글로의 장점을 그대로 잘 계승하고 있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글로 미니2를 이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그립 역시 글로 프로에서 그대로 계승되어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손안의 글로 프로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실물의 피스타치오 컬러는 산뜻하면서도 가볍지 않아 기분 좋은 상쾌함을 계속 유지해주더군요.

 

제품 리뷰만도 1700여개가 달릴 정도로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니 글로 프로에 관심이 두었던 분들은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 원고료를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