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디오 ELVA! 편리한 넥밴드 스타일, 독특한 활용까지!

최근 이어폰은 코드리스가 대세를 이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 목적이나 활용에 있어서 넥밴드 스타일이 필요하거나 선호 되기도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산책이나 가벼운 조깅은 물론 일상에서 넥밴드 스타일을 더 좋아하는 편입니다.

오늘은 북유럽 감성으로 디자인과 함께 실용적인 활용도 갖춘 수디오 엘바(SUDIO ELVA)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넥밴드의 편리함에 꼼꼼한 블루투스 젠더까지

엘바의 패키지입니다. 넥밴드 이어셋의 모습에 본체에 USB를 장착해 충전의 편리도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리모콘처럼 보이는 악세사리가 하나 더 있는데 블루투스 플라이트 어댑터입니다. 쉽게 이야기 하자면 비행기용 블루투스 젠더입니다. 세상이 블루투스로 다 편리해져도 은근히 바뀌지 않았던 틈새를 수디오 ELVA가 잘 챙겨주는 모습입니다.

 

수디오 ELVA의 구성입니다 엘바 본체, 5쌍의 여분의 이어팁, 설명서, 워런티, 본체용 USB 젠더, 플라이트 어댑터용 USB 케이블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플라이트 어댑터는 접점을 하나, 둘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환경에 맞춰 모두 적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배려인 것이죠. 최근 제품들이 일상에서 블루투스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것들이 많아서 블루투스 어댑터의 활용성은 낮은 편입니다. 하지만 비행기 좌석에 배치된 이어폰 구성은 물론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불편을 초래하는 것들은 여전히 남아있는 편이죠. 수디오 ELVA는 그런 불편의 음영 지역을 잘 찾아내 끍어내고 채워주는 느낌입니다.

 

수디오 ELVA는 넥밴드 스타일로 배터리와 본체가 케이블 중앙에 위치하는 디자인입니다. 목에 걸쳐두는 느낌도 편하고 무게의 배분도 좋아 다양한 활동에서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죠.

 

왼쪽 본체에 버튼들이 모여있고 충전을 위한 USB 포트도 숨겨져 있습니다. 일체형이기 때문에 충전을 이해 별도의 케이블을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충전중 분리해둔 케이블은 꼭 잘 챙기길 권해드립니다.

 

마이크 내장형 이어폰 유닛은 무겁지 않으면서도 소리를 위한 공간도 충분히 가지고 있습니다.

 

코드리스와는 조금 다르게 일상에서 상당히 편리한 활용을 보여주는 넥밴드 스타일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선호하는 편이고 수디오 ELVA는 무게 배분도 좋아 착용시에도 크게 의식되지 않을 정도의 착용감을 보여주었습니다.

 

수디오 ELVA를 이용해서 넷플릭스 머신이 되어버린 아이패드를 활용해봤습니다. 튀지 않는 소리를 내주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고 음질이 좋아서 음성이 섞인 드라마나 애니메이션 시청에도 딱 어울리는 소리였습니다. 거기다 노이즈 캔슬링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집중하기도 좋고 말이죠.

그리고 아이패드를 이용하면서 좋은 점은 전화가 올 때 아이패드의 스피커와 마이크로 통화하기가 조금 어색했는데 수디오 ELVA의 통화감이 좋아서 더 자주 활용하게 되더군요.

 

음악을 들을 때도 편안한 착용감에 편하게 듣기 좋은 밸런스를 보여주었습니다. 산책을 주로 즐기는 요즘 수디오 ELVA는 꽤 마음에 드는 활용성으로 다가오더군요.

 

수디오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좀 더 다양한 정보와 구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한국을 위한 추석 이벤트!

수디오에서는 한국의 추석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9월 21일부터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간단한 캠페인 코드 입력만으로 전 상품 15% 할인, 추석 3종세트(2020캔버스 토트백, 카드지갑, 고급선물포장), 워런티 18개월로 연장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구입시 "HAPPYCHUSEOK"을 입력하시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입니다.

추석 이벤트 패키지를 통해 받은 제품은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카드 지갑도 양면으로 많은 양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고 토트백도 일상에서 편하지만 디자인 엣지를 살려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워런티 연장은 12개월에서 18개월로 연장되는 이벤트입니다. 수디오 페이지(바로가기)에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추석 이벤트를 이용하면 수디오의 대표적인 코드리스 제품인 톨브(TOLV)는 119,000원에서 101,150원에 추석 선물 패키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성비의 톨브 R도 89,000원에서 15% 할인이 적용되어 75,650원에 추석 선물 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디오의 모든 제품은 30일 이내 무료 반품이 가능합니다. 기존에는 AS 발생시 스웨덴으로 발송되어 시간이 좀 걸렸지만 현재는 한국에서 모두 처리하고 있어 빠르게 진행 가능합니다.

 

수디오 제품을 눈여겨 보셨거나 ELVA나 TOLV와 같은 이어셋이 필요한 분들은 추석 이벤트를 꼭 챙기시길 권해드립니다.

 

:: 본 리뷰는 글 작성을 위해 제품 증정을 받았습니다 ::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