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수디오 니오(NIO), 스웨덴 착한 이어폰 A/S 3년

북유럽 감성을 잘 간직한 스웨덴의 수디오(SUDIO)의 무선이어폰 니오(NIO)를 사용해봤습니다.

가격대도 부담이 적으면서 사용하기 좋은 장점들은 두루 갖춘 가성비 제품이더군요. 그리고 스웨덴 제품이지만 A/S(워런티) 3년에 새제품으로 교체해주는 착한 이어폰입니다.

 

어떤 착한 면모를 갖추고 있는 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디자인 감성에 풍부한 소리를 담다

수디오 니오를 구입하면 위와 같이 배송이 오더군요. 국내 물류가 잘 준비되어 있어 배송이 빠르게 진행됩니다.

 

배송된 패키지에는 니오 본체와 함께 발렌타인 선물용 포장도 포함되어 있더군요. 1월 18일부터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FREEGIFTKR 코드를 이용하면 가능하고 할인 15%의 혜택도 함께 챙길 수 있습니다.

 

니오 패키지는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스펙을 살짝 살펴보기로 합니다. 20시간 사용 가능에 3년 워런티, IPX4의 방수 등급이 눈에 띄는군요.

 

구성품은 니오 본체, 여분의 이어팁 3세트, 충전용 USB, 설명서 등입니다.

 

여분의 이어팁은 다양한 모양으로 자신의 취양에 맞춰 이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무선이어폰들이 귀에서 살짝 미끄러져 분실하는 경우가 많으니 이어팁으로 보완해주는 방법도 좋습니다. 거기다 편안한 착용감도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이어팁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니오의 본체는 익숙한 유선형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윗쪽을 열어 이어폰을 뽑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자석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견착의 견고성이나 사용성에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충전은 본체 우측에 위치한 USB 포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블루투스 페어링은 본체 아래에 위치한 버튼을 눌러 작동하면 됩니다.

 

니오의 디자인은 익숙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입니다. 수디오의 색을 잘 갖추고 있어서 미니멀리즘으로 잘 정제된 느낌입니다.

 

이어팁이 없는 모습도 유려하니 멋집니다. 개인적인 취향이 이쪽이 더 마음에 드는군요.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로 아래로 빠져나온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니오의 음색은 조금 놀랐습니다.

10만원이 안되는 가격대에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소리를 만들어줬기 때문입니다. 부담되지 않고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좋은 밸런스를 보여주었습니다. 일상적인 음감이나 사용에서 신경쓰지 않고 편하게 사용해도 좋은 결과를 느끼는 그런 밸런스 말이죠.

 

최근 와우 클래식과 함께 와우 어둠땅에 관심을 가지면서 유투브도 자주 보게 되는데 니오를 이용하면 편안한 소리로 부담없이 즐기기 좋더군요.

 

그리고 와우 클래식을 플레이하면서 디스코드를 이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PC를 이용하지 않고 폰이나 태블릿으로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니오가 가진 듀얼 마이크가 힘을 발휘하더군요.

 

www.sudio.com에서 니오를 구입할 수 있고 위에서 한번 이야기 드린 FREEGIFTKR를 이용하여 1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글을 쓰는 사람에게 어떤 커미션도 없는 순수 할인코드입니다)

무료 배송과 30일 무료 반품도 가능하다니 한번쯤 스웨덴의 착한 이어폰을 경험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절제된 디자인에 기분좋은 소리를 잘 담아낸 수디오 니오입니다.

 

:: 본 글은 리뷰를 위해 제품을 증정 받았습니다 ::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