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A20 2세대​​ 게임 플레이 후기

'무선 게이밍 헤드셋 추천, 로지텍 A20 2세대 사용해보니' 글에서 로지텍 A20 2세대​​의 특징과 장점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상당히 잘 빠진 모델입니다.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감각적이면서 기능미 충만한 디자인, 플립 음소거의 사용성 편의, 최대 15M 2.4GHz 무선 신호를 이용한 음질과 사용성, 15시간 이상의 배터리 시간, 게임에 최적화된 EQ 등 로지텍 A20 2세대​​의 장점은 이전 글에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보고 오시면 좋습니다. 오늘은 로지텍 A20 2세대​​으로 직접 게임을 즐긴 경험을 좀 더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게이밍 헤드셋의 조건을 잘 갖춘 로지텍 A20 2세대​​

로지텍 A20 2세대​​으로 게임을 즐겨봤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은 와우 클래식 레이드를 자주 즐기기 때문에 와우부터 손이 가더군요. 지인들과 디스코드로 수다도 즐기기에 좋은 게임이죠.

 

한번 시작하면 플레이 시간이 길어지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헤드셋을 이용할 때는 착용감이나 무게 때문에 조금 꺼려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로지텍 A20 2세대​​의 경우 푹신한 쿠션의 착용감 덕분에 일단 착용감에서 불편이 없었고, 무선으로 다른 걸리적 거리는 요소들을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이크를 이용해서 게임을 하다보면 잡음이 간섭하거나 원치 않는 소리가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소리를 차단(음소거, MUTE)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로지텍 A20 2세대​​는 플립 음소거 마이크 방식으로 마이크를 올려주면 바로 음소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건 정말 사용할수록 편리함을 체감할 수 있는 기능이죠.

 

FPS인 오버워치를 즐겨봤습니다.

아무래도 사플을 위해 로지텍 A20 2세대​​의 소리는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특정 소리를 강조하지 않고 플랫 하지만 명확한 소리들이 방향과 강약으로 게임에 필요한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해주더군요.

 

로지텍 A20 2세대​​는 FPS에서도 빛을 발하더군요. 역시나 플립 마이크 음소거 기능은 오버워치에서도 욱하는 상황에서 말을 실수하는... 응? 여튼 빠르고 직관적으로 음소거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은 상당히 크더군요. 거리에 따라 궁을 사용하는 소리가 묻히기도 하는데 로지텍 A20 2세대​​를 이용하면서는 그런 걱정 없이도 명확한 소리와 방향성 덕분에 피하거나 끊을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났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착용감도 좋아서 가끔 캐릭터에 따라 머리와 몸을 움직이는 습관에도 잘 반응해주더군요.

 

로지텍 A20 2세대​​를 이용해서 MMORPG인 와우 클래식과 FPS인 오버워치를 즐겨봤습니다.

헤드셋의 기본 소양은 소리는 물론 다양한 EQ도 손쉽게 변경 가능하고 게임을 위한 다양한 편리를 잘 갖춘 무선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거기다 가벼운 착용감과 넉넉한 배터리로 게임을 즐기면서 생기는 자잘한 귀찮음도 줄여주는 모델이었습니다. 그러니깐 로지텍 A20 2세대​​와 함께라면 소리에 대한 걱정은 잊고 게임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의미죠.

 

오늘은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A20 2세대​​으로 직접 게임을 즐겨본 경험을 정리해봤습니다.

플립 음소거의 편의를 다시한번 떠올리며 게이밍 헤드셋을 찾는 분들에게 조심스레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 본 글은 리뷰 작성을 위해 제품대여 및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았습니다 ::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